블렌더에서 모델링한 이름없는(?) 형태를 그림자 약간 지도록 빛 방향을 주고,
세컨드라이프에 업로드하였습니다.
베이크 텍스쳐는 2개 모델은 2개를 묶어서 dae로 출력하여 세컨드라이프에 업로드하니,
세컨드라이프에서는 선택면으로 2개의 면에 텍스쳐를 입히니 잘 처리되었습니다.
이미지 2장 20린든 + 메쉬파일 17린든 = 총 37린든이군요 :)
< 블렌더에서 모델링 - 스무딩 버튼 한번 클릭으로 부드럽게 적용 >
< 7일차에 진행했던 것처럼 베이크하여 각 면에 적용 >
세컨드라이프에 업로드하니 짜잔 - 똑같이 나왔더라구요 :)
이제 다음번부터는 '왕초보강좌'와 '스터디'글을 교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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