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맵과 마크씨임이란 걸 익히면서 연습으로 만들어본 초메가톤급 단순한 도형 집입니다 :)
마크씨임은 각 표면의 도형 비례가 일그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기능이라고 하네요 ㅎㅎ
< 블렌더 작업된 화면 >
<UV맵에 맞춰 텍스쳐 편집한 화면>
<블렌더에서 F12 키로 렌더링한 화면>
<세컨드라이프에 업로드한 화면>
<세컨드라이프에서도 그림자 적용한 화면>
'블렌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 따라잡기 6일차. 곡면이 들어간 의자와 이상한(?) 의자 (2) | 2019.06.23 |
---|---|
블랜더 따라잡기 5일차. 책상만들기 & 랜더링 & 세컨드라이프 업로드 (0) | 2019.06.23 |
블랜더 따라잡기 3일차. 나무그릇 뒤집힌 표면 바로 잡기! (0) | 2019.06.23 |
블렌더 따라잡기 1일차 ( 공부 ) - 간단한 컵 모델링 연습, 단축키 정리 (2) | 2019.06.23 |
블렌더 ( 무료, 3D 프로그램 ) 한글 버전 (0) | 201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