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딩과 알고리즘

ChatGPT 채팅 오픈AI

반응형

영어나 한글로 채팅 가능한 오픈Ai 인공지능이 나왔네요.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아직 무료입니다.

ChatGPT 라는 사이트인데, 답변 내용이 와우~ 대단한 것 같네요.

URL 주소 : https://openai.com/blog/chatgpt/

 

ChatGPT: Optimizing Language Models for Dialogue

We’ve trained a model called ChatGPT which interacts in a conversational way. The dialogue format makes it possible for ChatGPT to answer followup questions, admit its mistakes, challenge incorrect premises, and reject inappropriate requests. ChatGPT is

openai.com

구글로 가입하여 로그인하신 다음 화면 아래 TRY CHATGPT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중간에 본인확인을 위한 전화번호 인증 과정이 있습니다.

안내를 보니 연구기간동안에는 무료라고 적혀 있네요 ( 2022. 12. 12 )

화면 아래 채팅 입력란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타이핑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답변을 시작하는데요. 꽤 시간은 걸리지만 내용이 기가 막히네요.

해외 서비스인데 한글로 이렇게 답변을 달다니 ㅎㅎ

잘 보셨나요? :) 네이버도 비슷한 서비스가 있긴 한데 유료라 확인은 어렵습니다.
이 기술이 어디까지 발전할지 기대되네요

좋아요와 구독은 크레이의 활동에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