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코로나 확진율을 보니... 음?!

 

알고보니 통계 오류였다네요 ㅎ...
크레이의 프로그래밍 감각의 의존해볼때 계산식이 100% 가 넘어가니 오버플로우가 되어
결과 퍼센트가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출력범위 제한이 있다거나요 ㅎㅎ
참고로 3월 20일쯤 이 항목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크레이도 코로나에 확진되어 필요하신 분이 또 보면 참고되지 않을까 공유드립니다.
전혀 멀쩡했었는데 ... 엉뚱하게 백신접종을 맞고 나서 그러네요..
지난 금요일 화이자 3차 접종 맞고 면역력이 순간 약해져서일까요?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ㅎ..

금주 월요일 근육통이 남아 있고 으슬한 기운도 있어 백신 영향이려니 하고
하루 연차 내어 쉬었는데 ( 이 때 백신 영향이 아니었을수도.. )
화요일 기침이 심하길래 신속항원 검사 받으러 가니 흐리다고 PCR 검사 받으라고 해서..
PCR 검사 받고 다음 날 수요일 확진 문자 받았네요 ㅎ

엊저녁에 좀 헤롱대긴 했는데 지금은 꽤 나아진 편입니다.
증상은 어지럽고 몸살에 추운 기운에다가 기침, 콧물 약간이예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감기보단 아파요~
정말로 확진율 0% 가 되길 바라며!

아래는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

https://corona-live.com/

 

코로나 라이브 | 실시간 코로나 현황

국내/세계 코로나 확진자수를 실시간으로 집계하여 제공합니다

corona-live.com


근데.. 이런 경우 저는 3차 접종 완료자가 되는 걸까요? 자가 면역 획득자가 되는 걸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