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블렌더 따라잡기 2일차 - 나무그릇을 만들었는데.. 텍스쳐가 뒤집혀서 고민중..

블렌더를 공부하면서 나무 그릇을 만들어 세컨드라이프에 업로드해보았는데,

내부면과 외부면의 텍스쳐가 뒤집히는 문제가 있고 아직 원인은 못 찾은 상태입니다.

그냥 투사라는걸 써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UV맵인가를 또 나중에 추가로 공부할 예정이라

그걸로 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



우선 공개합니다.



<블렌더에서 모델링>






<F12로 블렌더에서 랜더링한 화면 - 블렌더에서 멋지게 나와 감격한 순간>





<세컨드라이프에 업로드하니 겉면은 투명하고 안쪽면에 텍스쳐가 입혀져서 고민중입니다>




뭐 계속 공부하다 보면 알게 되겠지요~ :)